Zombie Army 4: Black Ice Weapon Skins
이런 총만 있으면 어떤 상황에서도 차가운 평정심을 유지할 수 있을 겁니다! 이 무기 스킨*으로 당신의 총에 블랙아이스의 광택을 더하세요. *스킨은 기본 게임에 포함되 모든 무기에는 적용되지만, DLC 무기와는 호환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