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mbie Army 4: Berserker Boris Outfit
보리스는 냉정한 성격에 천연덕스러운 유머 감각을 지녔지만, 때론 자신의 원초적인 분노를 끌어내기도 합니다. 강제노동수용소에서 탈출하여 좀비가 들끓는 세상 속으로 떨어진 그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살아남는 좀비 사냥꾼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