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mbie Army 4: Armour Plated Shola Outfit
숄라가 용접기로 오래된 철갑 거인과 각종 고철 조각을 결합하여 허접한 갑옷 수트를 만들었습니다. 이쯤 되면 그녀도 ‘철’이 들었다고 할 수 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