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mbie Army 4: Afrika Karl Outfit
칼이 뜨겁게 불타오르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군복도 좀 더... 공기가 잘 통하는 것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아프리카 복장을 입은 칼이 땀을 뻘뻘 흘리는 동안 적들은 피를 흘리게 될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