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E 2K23 배드 버니 에디션 보너스 팩*에서 국제적인 아이콘 배드 버니와 함께 링으로 돌아오세요. 푸에르토리코에서 열린 Backlash ‘23에서의 모습을 바탕으로 한 플레이 가능한 새로운 배드 버니 캐릭터 등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배드 버니 에디션 보너스 팩에는 다음 사항이 포함됩니다. - 배드 버니 Backlash ’23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 - 배드 버니 EVO MyFACTION 카드 - 푸에르토리코 테마 LWO 셔츠 - 배드 버니 테마 MyFACTION 팀 커스텀 - 15,000 VC 팩 또한 배드 버니 보너스 팩은 WWE 2K23 배드 버니 에디션에 포함됩니다. 배드 버니 에디션 보너스 팩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기본 게임이 필요합니다. *해당 팩은 벨기에에서는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