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E 2K23에서 Steiner Row 팩으로 프랑켄슈타인을 물리칠 준비를 하세요. WWE 명예의 전당의 많은 기대를 받는 프랜차이즈 데뷔와 여러 차례 태그 팀 챔피언을 달성한 바 있는 The Steiner Bros.가 들어있다는 점에서 구매를 망설일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Top Dolla와 Ashante Adonis, B-Fab이 그룹의 매니저로 나오며 플레이어는 SmackDown만의 Hit Row처럼 마이크 드랍도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할 수 있는 각각의 슈퍼스타 또한 그들만의 MyFACTION 카드가 함께 옵니다. Steiner Row 팩은 이미 WWE 2K23 시즌 패스에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