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래이 와이어트의 귀환을 담은 새로운 DLC 팩에서 '나의 진정한 모습을 만끽하세요'! Revel with Wyatt Pack은 보너스 슈퍼스타, 신비주의 Uncle Howdy와 Human Wrecking Machine Zeus, NXT의 Joe Gacy, Blair Davenport, WWE 슈퍼스타 Valhalla의 프랜차이즈 데뷔도 포함합니다. 각 플레이 가능한 슈퍼스타는 자체 MyFACTION 카드와 함께 제공됩니다. Revel with Wyatt Pack은 이미 WWE 2K23 시즌 패스에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