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믹한 태그 팀 팬들을 위해 화려함을 한 스푼 더해 제작한 이 최신 WWE 2K23 DLC 팩은 정말이지 '너무나 달콤'합니다. 로우 태그 팀 챔피언십 2관왕 Luke Gallows와 Karl Anderson, NXT 태그 팀 챔피언 2관왕이자 NXT UK 태그 팀 챔피언인 Pretty Deadly(Elton Prince와 Kit Wilson), 떠오르는 신예 NXT 스타 Tiffany Stratton이 함께하는 Pretty Sweet 팩과 함께 링 위에 오르세요. 각 플레이 가능한 슈퍼스타는 자체 MyFACTION 카드와 함께 제공됩니다. Pretty Sweet 팩은 이미 WWE 2K23 시즌 패스에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