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E 레전드부터 오늘날의 NXT 슈퍼스타가 모두 등장하는 레이스 투 NXT 팩은 WWE 명예의 전당 프랜차이즈 데뷔 스타인 할리 레이스와 NXT 슈퍼스타인 토니 디안젤로, 트릭 윌리엄스, 웬디 추, 아이비 나일이 참전하여 WWE 2K23의 무대를 더욱 뜨겁게 달굽니다. 플레이 가능한 각 슈퍼스타는 자체 MyFACTION 카드와 함께 제공됩니다. 레이스 투 NXT 팩은 WWE 2K23 시즌 패스에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