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ox One용 WWE 2K23 Bad News U Pack
WWE 2K23가 인터컨티넨탈 챔피언십 5관왕 Wade Barrett의 프랜차이즈 귀환과 WWE 디바스 챔피언십 3관왕 Eve Torres, NXT 슈퍼스타 Damon Kemp, Andre Chase, Nathan Frazer의 데뷔를 알리는 Bad News U Pack과 함께 더욱 강력한 모습으로 돌아옵니다. 각 플레이 가능한 슈퍼스타는 자체 MyFACTION 카드와 함께 제공됩니다. Bad News U Pack은 이미 WWE 2K23 시즌 패스에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