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ox One용 WWE 2K23 187,500 VC 팩
이 VC 팩에는 WWE 2K23의 카드 수집 게임인 MyFACTION에서 사용할 수 있는 187,500 VC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VC를 사용해 계약과 카드 팩을 구매하고 WWE 슈퍼스타와 레전드로 나만의 드림팀을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