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E 2K19 MyPLAYER Kick Start
WWE 2K19 MyPlayer Kick Start와 함께 여러분의 MyCareer Superstar에게 필요한 부스트를 제공해 드립니다! 여러분이 창조한 슈퍼스타들이 경력을 쌓아가는 여정을 튼튼하게 해주십시오! 참고: 이 아이템은 시즌 패스 프리미엄 콘텐츠 구매에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