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RC8 Legendary Pack
Legendary Car 팩에는 70, 80, 90년대의 전설적인 WRC 모델 3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드라이버와 제조사 타이틀과는 상관없이 모든 차량은 WRC의 역사에 족적을 남겼습니다. Alpine A110, Ford Escort MkII 1800, Lancia Delta HF Integrale 모델은 모두 특정한 설계에서 기인한 고유한 주행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동력, 변속기 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