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face - 황제 에디션
사나운 용을 아군으로 소환해 적들을 재로 만드십시오! 용의 황금 역시 당신의 차지입니다. 해당 에디션 포함 항목: - "Warface" 기본 게임 - 여섯 가지 "황제" 시리즈 무기 - 2000 크레딧 "황제" 시리즈 무기 포함 항목: - ACR 돌격소총 - Fabarm STF 12 컴팩트 산탄총 - ACR CQB 기관단총 - AS50 저격총 - Desert Eagle 권총 - 울트라 마린 칼 크레딧은 Warface 게임 내 프리미엄 통화입니다. 무기, 방어구, 부스터, 소모품 등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