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face "강탈" 에디션
어마어마한 저지력이 돋보이는 최고의 서브 무기와 유용한 소모품과 게임 내 프리미엄 통화가 한가득 들어 있는 "강탈" 팩을 만나 보세요. 팩 구성: — 열기 S&W M&P R8 — 열기 연막탄 1,000개 — 500 크레딧 크레딧은 Warface 게임 내 프리미엄 통화입니다. 무기, 방어구, 부스터, 소모품 등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