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face - Cosa Nostra 팩
거절할 수 없는 제안을! 팩 내용물: - "Godfather" Desert Eagle 권총 - 600 크레딧 크레딧은 Warface 게임 내 프리미엄 통화입니다. 무기, 방어구, 부스터, 소모품 등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