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ijin Distribution Kft액션 및 어드벤처
이 팩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Dolgushin's La-7 Pack; Golovachev's Yak-9M Pack; Prendergast`s Spitfire FR Mk.XIVe Pack; Plagis' Spitfire Mk. IXc Pack; Bostwick's P-47M-1-RE Thunderbolt Pack; Wetmore`s P-51D-10 Pack; A43 Black Prince Pack; M10 Achilles Pack; IS-2 Revenge for the Hero brother Pack; T-34-85E, 1945 Pack; M18 Black Cat Pack; М5А1 5th Canadian Armoured Division Pack. 프리미엄 장비 사용 시 연구 점수 및 실버 라이온을 추가로 받을 수 있으며, 모든 부품이 연구된 상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계정을 사용하면 일정 기간동안 전투 후에 지급되는 연구 점수와 실버 라이온의 양이 증가합니다. 이 보너스는 프리미엄 장비의 보너스와도 중첩되며, 프리미엄 계정은 골든 이글을 사용하여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같은 차량을 포함한 2가지 팩을 구매하거나 이미 이 팩의 차량을 보유하고 있으면 면 환불이 가능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