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 Thunder - USA Pacific Campaign Pack
이 팩의 포함 내용 YP-38(랭크 2 미국); 프리미엄 계정 15일; 850 골든 이글; 미국 태평양 캠페인. 미 공군의 상징이라고도 할 수 있는 존재인 P-38 라이트닝은 태평양에서 폭격기를 호위하는 임무를 맡은 트윈-붐 방식의 미익을 가진 항공기입니다. 이 항공기를 탑승한 에이스 파일럿인 리차드 아이라 봉과 토마스 맥과이어는 각각 40승, 38승을 기록하기도 하였습니다. YP-38은 37mm 기관포와 12.7mm 기관총 2정, 그리고 7.62mm 기관총 2정을 기수에 장착하고 있기 때문에 원하는 곳을 정확히 공격할 수 있습니다. 이 캠페인은 역사적 사건에 기초를 두고 있으므로 태평양 전쟁 당시 일본 공군에 맞서 싸운 미국 해군의 파일럿을 체험해보실 수 있습니다. 모든 프리미엄 차량은 각 전투에서 증가한 연구 점수와 라이온을 제공하고, 가능한 모든 개수를 미리 적용합니다. 프리미엄 계정(게임에서 골든 이글로도 구매 가능)으로 일정 기간 동안 각 전투에서 더 많은 연구 점수와 라이온을 획득하게 됩니다. 이것은 프리미엄 차량의 보너스와 함께 누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