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 Thunder - Snail Gastropodsky Pack
팩의 구성 목록: 5000 골든 이글 30일 동안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계정 독특한 제목: "Future belongs to the Snail" 독특한 데칼: "Snail Gastropodsky" 지금은 2999,99년. 내 이름은 달팽이. 나의 세계는 전쟁과 천둥이다. 나는 한때 흔한 달팽이였다. 정의로운 목적을 찾아 헤매는 껍데기가 있는 복족류였지. 우리의 거점이 빼앗기는 동안, 우리는 각자의 방식으로 망가졌다. 누가 더 미쳤는지는 판단하기 힘들었지... 나인지... 다른 모두인지. 나는 살아 있는 자와 죽은 자 모두로부터 천천히 기는 존재다. 홍팀에 쫓기고, 내가 지켜 내지 못한 청팀의 귀신에 시달리지. 그리하여 나는 D 거점을 지킨다는 오직 하나의 본능만 남은 채로, 이 황무지에 존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