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 Thunder - Dora Pack
이 팩의 포함 내용 Fw.190D-13 (랭크 4 독일); 프리미엄 계정 15일; 1000 골든 이글. D-13은 전설의 포케불프 190 전투기의 마지막 개수 시리즈입니다. 고공 전투를 위한 여압실이 마련되어 있으며, 독일 피스톤 엔진 항공기 중 진정한 “걸작”입니다. 별명인 “도라”는 시리즈 명칭인 “D”에서 왔습니다. 세 대의 20mm 기관포와 고공에서 보여주는 뛰어난 성능은 이 전투기를 이상적인 폭격기 헌터로 만들어 줍니다. 모든 프리미엄 차량과 마찬가지로 이 항공기를 사용하면 각 전투에서 증가한 연구 점수와 라이온을 획득할 수 있고, 가능한 모든 개수를 미리 적용합니다. 프리미엄 계정(게임에서 골든 이글로도 구매 가능)으로 일정 기간 동안 각 전투에서 더 많은 연구 점수와 라이온을 획득하게 됩니다. 이것은 프리미엄 차량의 보너스와 함께 누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