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 Thunder - Black Friday Pack
이 팩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Ka-50 "검은 상어"(6 등급 소련); - M18 "검은 고양이"(미국 랭크 3) - A43 "블랙 프린스"(4 등급 영국); - P-61A-1 "블랙 위도우"(미국 랭킹 3위). 모든 프리미엄 차량을 사용하면 각 전투에서 증가된 연구 점수와 실버 라이온을 얻을 수 있으며 사용 가능한 모든 수정 사항이 제공됩니다. 프리미엄 계정(Golden Eagles용 게임에서도 구매 가능)을 사용하면 정해진 기간 동안 각 전투에서 더 많은 연구 점수와 실버 라이온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프리미엄 차량의 보너스와 함께 누적됩니다! 같은 차량을 포함한 2가지 팩을 구매하거나 이미 이 팩의 차량을 보유하고 있으면 면 환불이 가능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