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ban Trial Tricky 디럭스 버전
이야! Urban Trial Tricky 디럭스 버전이 출시됐습니다! 이제 도시 정글을 누비면서 마음껏 자신을 표현할 수 있어요. 모터사이클 트릭, 스타일, 극한의 레벨이 가득한 게임을 신나게 즐기세요! 주요 특징: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흥미진진한 게임플레이 다양한 트릭, 플랫폼, 레이스의 짜릿한 조합 무한 콤보로 조합할 수 있는 멋진 트릭 놀랍도록 부드러운 경험 3개의 싱글 플레이어 모드 30개 이상의 레벨 + 사이드 도전 막강한 사용자 지정 옵션 순위표 경쟁 무한 게임플레이 더 많은 자유, 더 많은 재미. 양방향으로 라이딩하세요. Urban Trial Tricky 디럭스 버전에는 새로운 라이더 스킨, 시그니처 스페셜 트릭, 어울리는 모터사이클 도색 디자인으로 구성된 여섯 가지 추가 사용자 지정 옵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