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explored 2: The Wayfarer's Legacy
Unexplored 2가 만드는 방대하고 풍부한 판타지 세계를 탐험해보세요. 영구적 죽음에 멋진 반전이 있습니다. 여러분의 캐릭터가 죽더라도 세계는 지속될지 모릅니다. 반복적 작업이나 XP, 골드가 없는 야심 찬 절차적 액션 RPG입니다. 그 대신 여러분이 선택하여 이야기가 진행되고 그에 따른 결과가 나타나며 역사가 펼쳐집니다. 여러분은 Wayfarer가 되어 Staff of Yendor를 파괴하는 퀘스트를 맡고, 스스로 세계를 만들며 횡단해야 합니다. 그 여정에서 부족을 만나고, 기이한 생물체를 상대하고, 고대 유적과 드높은 산을 탐험하여 신비한 무기와 역사적인 아이템을 발견해보세요. 이 게임은 어렵기 때문에 자주 죽을 수밖에 없습니다. 잘못된 선택을 하고, 너무 많은 생물체를 상대하고, 사막을 여행하기 전 식량을 비축하는 것을 잊어버릴 수 있습니다. 그 이유가 무엇이든 캐릭터가 죽으면 끝입니다. 게임에는 자동 저장이나 빠른 로딩이 없습니다. 그러나 같은 세계에서 몇 년이 흐른 설정으로 새 캐릭터가 되어 모험을 계속할 수는 있습니다. 여러분의 새 캐릭터는 이전 모험에서 했던 선택의 영향을 받습니다. 안전한 장소에 아이템을 남겨 다음 Wayfarer가 사용하도록 대비할 수도 있습니다. 같은 세계에서 Wayfarer 캐릭터를 이어가며 Staff of Yendor 파괴 퀘스트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마지막 임무 도중 죽으면 여러분의 세계는 영원히 끝납니다. 그러므로 준비를 철저히 하고 모험에서 가장 위험한 마지막 부분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을 모두 알아두세요. 실패하면 그 세계는 사라집니다. 그렇게 되면 완전히 새로운 세계를 만들어 새로 퀘스트를 시작하는 방법밖에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