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ltra Brawler Pack
SUPER STREET FIGHTER IV 울트라 어레인지 의상 제5탄! Zangief, E. Honda, Rufus, Abel, El Fuerte의 울트라 어레인지 의상 팩! 울트라 어레인지 의상으로 그들의 괴력을 라이벌에게 보여라!※이 콘텐츠는 SUPER STREET FIGHTER IV 전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