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o Point Hospital 보너스 캠퍼스 아이템
현재 출시를 앞둔 Two Point Campus를 미리부터 현명하게 선택해 둔다면, 작은 보너스로 주어지는 각종 캠퍼스 테마 아이템들로 여러분의 병원을 꾸밀 수 있답니다! 화려한 기사 갑옷으로 여기저기를 꾸미고, 보글보글 거품이 올라오는 마법사의 솥단지를 배치하고, 주방장의 복장으로 멋진 연회를 주최해 보세요... 그리고 멋진 과잠을 싫어할 사람은 아무도 없겠죠?! 당연히 여러분의 건강에 큰 도움이 되지 않겠어요? (압니다, 굳이 대답하실 필요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