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o Point Hospital: Off the Grid
호그스포트부터 블라이턴, 플레밍턴부터 스모글리, 여기서부터 원더오프 국립 공원의 외딴 구석까지 모두가 어머니 자연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투 포인트 카운티의 영원한 시장, 타비타 윈드삭은 갑자기 ‘녹색 문제’에 지대한 관심을 보이면서 우리 강산을 푸르게 푸르게 만들고자 합니다. 의욕도 굉장하고 성실하기도 한데다 그 누구보다도 시장 재선에 절박하게 목을 매고 있으니 말입니다. 바로 그렇습니다. 최근 유권자 조사를 통해 투 포인트 카운티 시민들의 관심 분야를 파악한 결과 환경 문제가 최우선 화두로 떠올랐고, 윈드삭 시장은 아무래도 녹색부를 창설하여 언론의 준엄한 작두 위에서 직접 춤을 춰야 하겠다는 결단을 내린 것입니다. 여러분은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괴상한 질병들을 마주하게 될 것이며, 친환경적인 성공을 거두려면 새로운 게임플레이 메커니즘도 따라야 할 것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을 믿습니다, 타비타 시장도 (조금은) 여러분을 믿는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