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T Isle of Man - Sidecar Thrill
3대의 사이드카가 추가된 맨섬 레이스를 솔로나 코옵 모드로 새롭게 즐겨보세요. 기존과는 다른 물리 법칙과 핸들링으로 신선한 스릴이 넘치는 강렬한 속도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솔로 모드에서는 한 스틱으로 드라이버를 조종하고 다른 스틱으로 패신저를 조종하거나 패신저는 AI로 조종하게 할 수 있습니다. 친구와 함께 코옵 모드로 플레이하면 둘이서 같이 레이스를 펼칠 수 있습니다. 누가 드라이버가 되고 패신저가 될지 정하세요! 팀워크가 성공의 열쇠입니다. DLC에는 Optimark 팀 소속인 프랑스 라이더 그자비에 드니와 그의 슈퍼바이크 Kawasaki ZX10R 및 슈퍼스포츠 계열의 Honda CBR600RR이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