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o 5 - Paradise Lost
Tropico 5의 두 번째 번들 팩 Paradise Lost에서 새로운 건축물과 추가 아바타 액세서리가 기다리는 세 가지 스릴 만점 시나리오를 경험해 보세요. 첫 번째 Surfs Up!에서는 엘 프레지덴테가 외계의 위협으로부터 세계를 지켜 내도록 도와주세요. 두 번째 Gone Green에서는 대체에너지를 사용해서 Tropico를 친환경 낙원으로 변신시켜 보세요. 마지막으로 Supervillain에서는 엘 프레지덴테가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지배자가 되어 세계 정복을 달성하고 최고 권력을 거머쥐도록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