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als Fusion: Welcome to the Abyss
Trials Fusion: Welcome to the Abyss의 세 번째 콘텐츠 팩과 함께 깊은 바닷속 레벨로 가보세요! 바닷속에서 찾은 미지의 유적으로 오랫동안 잊혀졌던 문명의 실마리가 풀리기 시작합니다. 이제 그곳에 무엇이 더 있는지 알아볼 시간입니다! 더욱 흥미로워진 바닷속 콘텐츠: - 8개의 Classic Trials Tracks과 Skill Game 1개 그리고 FMX Track 1개가 포함된 10개의 새로운 트랙 - 비밀 장소와 숨겨진 미니 게임이 포함된 24개의 새로운 챌린지 - 5개의 새로운 도전 과제 - Titanic 조각상, 빛을 내는 돌 램프, 바다 로봇 등이 포함된 수십 개의 새로운 에디터 목표 그 외에도 많은 내용이 포함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