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tino's Forza Motorsport 7 자동차 팩
이 추가 콘텐츠는 2017 BMW #24 BMW Team RLL M6 GTLM, 1993 Porsche 911 Turbo S Leichtbau, 1967 Volkswagen Type 3 1600 L, 1970 Citroen 2CV, 1997 Lotus Elise GT1, 1967 Nissan R380 II, 1968 Subaru 360 등 수집, 레이스 및 꾸미기를 할 수 있는 7대의 새로운 자동차가 포함됩니다. 이 팩을 구입하면 게임 내의 추가 비용 없이 Forza Motorsport 7의 차고에 각 자동차를 단 한 번만 무료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 추가 콘텐츠는 Forza Motorsport 7 자동차 패스에 포함된 여섯 개의 월간 자동차 팩 중 하나이며 별도로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