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잉글랜드 산맥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멋진 장비를 챙겨 장엄한 애팔래치아 산맥을 탐험할 준비를 해 보세요! 이 아름다운 장소에서 새로 도입된 그레이트 원과 기지를 겨루고, 세 종류의 더욱 향상된 동물을 발견해 보고, 오랜 친구와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환경에서 사냥 뉴햄프셔 주의 약 4분의 1과 메인 주 서부의 일부를 덮고 있는 화이트 산맥은 북부 애팔래치아 산맥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험준하지만 다채로운 풍경을 자랑하는 이 흥미진진한 지도에는 헌터가 탐험할 새롭고 멋진 지역이 펼쳐집니다. 숲속, 강가 또는 호숫가에서 시간을 보내보세요. 적절한 장소를 찾아 태세를 갖추고 야생 동물을 관찰해 보세요. 편안하게 앉아서 주변의 독특한 환경을 즐길 수 있는 이 완벽한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더욱 향상된 사냥감과 풍요로운 전원 지대를 발견해 보세요 뉴잉글랜드 산맥의 고지대와 나무 사이로 헌터는 세 마리의 그레이트 원을 찾아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만나게 됩니다. 그뿐 아니라, 보호 구역에는 아름답게 개선된 사냥감도 있습니다. 이러한 개선 내용은 고귀한 흰꼬리 사슴, 아름다운 붉은 여우, 위풍당당한 말코손바닥사슴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일이 쉽게 흘러가지는 않습니다. 사냥감이 몸을 숨길 수 있는 매우 다양한 경치가 펼쳐집니다. 잘 발달한 숲, 흐르는 물, 시간의 흐름으로 형성된 풍경은 낙엽수 삼림지대와 극적인 암석 돌출지대를 배경으로 합니다. 여행 계획을 세우고 전술을 마련하세요 뉴잉글랜드 산맥은 생명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헌터는 정상으로 향할 때 신중하게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특별히 그레이트 원만을 쫓고 있든, 아니면 그저 탐험을 위해 야생을 거닐든, 플레이어는 포함된 두 가지 장식으로 좋아하는 무기의 외관을 사용자 지정하여 독특한 뉴햄프셔의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잡기 힘들고 가치 있는 사냥감을 찾기 위한 모험을 떠나기 전에 맞춤형 장비를 자랑할 수 있는 완벽한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