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cross World Tour 2022
일본, 호주, 이탈리아에서 6개의 도전 의식을 북돋우는 거대한 트랙을 달리고 경쟁하세요! MX vs ATV 최초로 인도어, 아웃도어 구간 그리고 조커 레인까지 포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