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OCEAN THE DIVINE FORCE -DIGITAL DELUXE EDITION-
예약 구매 특전 게임 시작 때부터 활약할 수 있는 편리한 팩터가 포함된 주인공 전용 무기 -주인공 전용 무기(대검) 『영걸의 블루트강』 -주인공 전용 무기(쌍검) 『섬쌍 나겔링』 조기 구매 특전 게임 내 미니 게임 『소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폰(말). 또한 장비 아이템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tri-Ace가 개발한 『VALKYRIE PROFILE』, 『RADIATA STORIES』에 등장한 캐릭터의 폰을 입수할 수 있습니다! -말 액세서리 『레나스』 (from VALKYRIE PROFILE) -말 액세서리 『레저드』 (from VALKYRIE PROFILE) -말 액세서리 『잭』 (from RADIATA STORIES) -말 액세서리 『리들리』 (from RADIATA STORIES) STAR OCEAN THE DIVINE FORCE -DIGITAL DELUXE EDITION- 본 작품을 위해 제작된 주옥같은 사운드트랙을 모두 수록하였습니다. 모험을 유리하게 이끄는 특수한 성능의 인게임 아이템도 입수할 수 있습니다. -팩터 포함 장비 아이템 『휘갑 힐데그림』 -팩터 포함 장비 아이템 『성갑 시굴드리버』 -파라미터 포함 액세서리 『자동 잔디깎이 버니 브로치』 -파라미터 포함 액세서리 『트라이 엠플럼』 -팩터 포함 장비 아이템 『황금 버니상』 -팩터 포함 장비 아이템 『안드바라나우트의 반지』 -STAR OCEAN THE DIVINE FORCE ORIGINAL SOUND TRACK DIGITAL DELUXE EDITION -------------------------------------------- [공간을 자유자재로 이동 가능] 본 작품에서 캐릭터는 360도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으며, 하늘을 날 수도 있습니다. [입체적 이동과 탐색/시야에 보이는 장소 모두 탐험할 수 있는 공간] 과거 최대급의 필드를 하늘을 날면서 입체적으로 이동 가능하며, 암벽이나 마을의 지붕을 뛰어다니며 탐색을 하거나, 절벽 위에서 뛰어내려 매끄럽게 배틀에 돌입하는 등 모험과 배틀 양면에서 한층 더 자유롭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시리즈 중 최고 속도, 최강 액션의 STAR OCEAN] 종횡무진 플레이 체험은 배틀도 진화시킵니다. 캐릭터는 초고속 이동하며 돌격하거나, 적 앞에서 순간적으로 사라지는 액션, 일격으로 대량의 적을 일망타진할 수 있습니다. 하늘과 땅을 자유자재로 뛰어다니며 상쾌하고 짜릿한 배틀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