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TH PARK: SNOW DAY! To Danse with Ravenous Shadows
휴교령 이후, 헨리에타는 지루함에 몸서리치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진실을 파헤치는 일에 도움을 준다면... 혹시 아나요? 헨리에타가 사우스 파크에서 “Danse with the Ravenous Shadows”를 즐기게 해줄지도요? 사악한 적들의 공세에 맞서고, 무기를 업그레이드하고, 어둠의 힘을 마스터하세요! 헨리에타가 새로운 카드를 증정해 줍니다! 새로운 게임 모드에서 적의 무한 공세를 막아내며 어둠의 힘을 강화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