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owRunner - GMC Brigadier DLC
튼튼한 GMC Brigadier와 전용 대체 스킨을 포함하고 있는 GMC Brigadier DLC로 SnowRunner의 차고를 더 풍성하게 채워보세요. 연료를 많이 소비하는 이 거대한 차량은 총륜구동 및 차동 정지 기능을 갖추도록 업그레이드할 수 있으며 가장 위험한 임무에도 거침없이 나아갈 수 있는 엄청난 파워와 토크를 제공합니다. GMC Brigadier DLC는 1년차 시즌 패스 또는 2년차 시즌 패스에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