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p of Fools - Water Garden Duo
바다에 새로운 Fools가 등장합니다. Water Garden Duo가 여러분과 함께할 준비를 마쳤습니다. 미코이: 시 마이너의 아름다운 비늘이 매혹적입니다. 가보로 전해 내려오는 글램 마이크로폰을 사용하면 반사 액션을 오버차지하여 울림 폭발을 일으킬 수 있지만 배에도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노: 캣아나처럼 뾰족한 수염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보로 전해 내려오는 검은 벨트를 사용하면 반사 액션을 오버차지하여 섬광 스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