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dows: Awakening - The Chromaton Chronicles
섀도우: 어웨이크닝 – 크로마톤 연대기는 당신을 톨레의 최북단으로 이끕니다. 톨레 최북단은 불가사의한 아르카눔 연구소가 있는 곳입니다. 무자비하고도 비도덕적인 마법 실험을 진행하다가 오래 전에 버려진 곳이지요. 톨레 출신의 마법사들이 자행한 실험 가운데에는 크로마톤이라고 알려진 사악한 힘을 이용한 것도 있었습니다. 크로마톤은 생명의 기운이 깃들지 않은 금속에 생명을 부여하는 힘의 일종이었습니다. 하지만 마법사들은 정제되지 않은 정수를 자신의 육체에 깃들게 하려 했고, 이는 결국 위험한 힘을 불러오게 됩니다. 이것이 성공한 실험인지, 실패한 실험인지는 알 수 없습니다. 결과가 지금까지 알려진 바가 없으니까요. 적어도 지금까진 말입니다. - 톨레의 아르카눔 연구소 – 새롭게 추가된 장소인 아르카눔 연구소를 찾아가십시오. 수수께끼를 풀며 임무를 완수하고, 버려진 정보의 조각을 모아 톨레의 후반기에 어떤 실험이 자행되었는지를 확인해 보십시오. 톨레 출신의 마법사들의 영혼을 해방시키고 그림자 너머에 자리한 그들의 흔적을 따라가다 보면, 마법사들이 어떤 악의를 가지고 일을 벌였는지를 밝혀낼 수 있을 겁니다. - 생명력이 깃든 금속 – 크로마톤 심장의 사라진 조각들을 하나로 모아, 크로마톤 골렘의 육신에 생명력이 깃들게 하십시오. 골렘은 무시무시한 위력을 뽐내는 기술을 지닌 강력한 꼭두각시입니다. - 새로운 삶 –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여 크로마톤 골렘의 영혼을 습득하십시오. 원래의 영혼을 지닌 상태에서 톨레로 돌아가, 새로운 꼭두각시를 습득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