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dow of the Tomb Raider - 추방된 여우의 튜닉
파이티티의 첫 번째 추방자로 알려진 추방된 여우가 입었던 가죽 보호구입니다. 사냥을 하거나 집중력 지속 시간 동안 얻을 수 있는 경험치가 늘어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