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ung QLED TV Forza Motorsport 7 자동차 팩
이 추가 콘텐츠는 2017 Alfa Romeo Giulia Quadrifoglio, 1978 Porsche #78 MOMO 935/78, 2015 Honda Ridgeline Baja Trophy Truck, 1984 Nissan #20 Coca-Cola Bluebird Super Silhouette, 1957 Maserati 250F, 2016 Toyota Land Cruiser Arctic Trucks AT37, 2017 Fiat 124 Spider Abarth 등 수집, 레이스 및 꾸미기를 할 수 있는 7대의 새로운 자동차가 포함됩니다. 이 팩을 구입하면 게임 내의 추가 비용 없이 Forza Motorsport 7의 차고에 각 자동차를 단 한 번만 무료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 추가 콘텐츠는 Forza Motorsport 7 자동차 패스에 포함된 여섯 개의 월간 자동차 팩 중 하나이며 별도로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