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DE 5 - Credits Multiplier
RIDE 5 - Credits Multiplier로 레이스 후 얻는 크레딧 보상을 두 배로 늘려 보세요. 여러분이 좋아하는 오토바이를 더욱 쉽게 모을 수 있으며, 그토록 탐내던 부품을 구매하고 개조도 할 수 있습니다! 이번 DLC 는 RIDE 5 - Season Pass에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