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CARS 2 Spirit of Le Mans Pack DLC
르망의 영광이 있는 과거와 현재를 Project Cars 2의 "르망의 영혼" 팩을 통해서 경주하세요. 페라리와 포르쉐를 몰고 영화 "르망"에 나오는 것처럼 공들여 재구성한 라 사르트 서킷을 달려보세요. V12 Ferrari 512 S와 512 M 그리고 flat-12 Porsche 917 LH를 가지고 경주를 하고 역사상 스포츠카의 황금기를 누려보세요. 그리고 다시 오늘날로 돌아와 우승을 위해 최고의 기술을 자랑하는 4대의 내구 레이스 영웅들을 몰아보세요 - Toyota TS050 Hybrid, Porsche 919 Hybrid 그리고 아우디의 지배적인 차량 2대, 그립력이 높은 Audi R18 (후지 2016) 그리고 속력이 높은 R18 (르망 2016). 과거와 오늘의 영웅들을 전설적인 서킷 라 사르트에서 만나보세요: 이것이 "르망의 영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