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CARS 2 Porsche Legends Pack DLC
포르쉐의 역사상 제일 상징성이 있는 9대의 차량으로 전설적인 FIA 인증을 받은 포르쉐 로드 서킷 라이프치히에서 경주해보며 왜 "대체 불가"라고 하는지 직접 체험해보세요. 70년의 역사와 7대의 포르쉐 차량 그리고 2명의 영웅. 절대적인 911인 911 Carrera RSR 2.8와 1,200BHP Can-Am 917/10의 마력을 다뤄보고, 르망의 역사를 917K, 908/03 Spyder, 935/78 그리고 78-81로 직접 체험해보고, 2017 GTE 클래스 우승 차량인 911 RSR로 우승해보세요. Porsche 959 S와 Carrera GT 그리고 Carrera GT와 함께 포르쉐의 유전자를 해방하세요. 역사, 성능, 기술을 포르쉐 레전드 팩으로 모두 얻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