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CARS 2 Fun Pack DLC
최고의 드리프트 액션을 즐길 수 있는 추가 차량 8종과 2개의 새로운 랠리크로스 트랙을 포함한 펀 팩이 드디어 등장! 펀 팩에는 바르셀로나-카탈루냐 랠리크로스와 브랜드 해치 랠리크로스 히스토릭 등 2개의 새로운 코스와, 마티아스 에크스토롬의 Audi S1 EKS RX quattro와 페테르 솔베르그의 Citroën DS3 RX Supercar 등 WRX 차량 2종을 비롯, 그 유명한 슈퍼스타 드리프터인 바운 기틴 주니어가 가장 즐겨 타는 오프로드 포드 브롱코 브로키, 960hp Ford Mustang RTR Spec - 5D와 Mustang '66 RTR, 그리고 그와 그의 RTR 팀이 Project CARS 2를 위해 특별히 제작한 V8 트랜스암 기반의 1966년식 Mustang Fastback 등 총 8종의 추가 차량이 포함됩니다. 펀 팩을 모두 마치시면 랠리크로스 사상 가장 빠르고, 포악하고, 폭력적인 랠리 차량인 그룹 B의 야수 같은 500+ 마력을 가진 Ford RS200 Evolution, Renault's R5 Maxi Turbo, 그리고 Audi's Sport quattro S1을 얻을 수 있습니다. 펀 팩은 언제, 어디서든지 항상 최고의 드리프트 레이스 액션을 즐길 수 있게 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