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decessor - Platinum Pack 2500
이 팩에는 Predecessor의 추가 콘텐츠 구매에 사용되는 2500+300 플래티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플래티넘을 사용하여 환상적인 영웅 스킨을 잠금 해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