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A TOUR 2K21 Baller 팩
MyPLAYER의 게임과 외형을 다음 단계로 끌어올리세요 프리미엄 클럽, 가장 핫한 의류, 여기에 Baller 팩의 하키 스틱 퍼터와 같은 익살스러운 아이템이 포함된 최고의 출시 후 콘텐츠를 최고의 가성비로 잠금 해제하세요! 스웩 넘치는 스윙을 보여주세요 Callaway, Bridgestone, TaylorMade 등 프리미엄 브랜드의 클럽을 써서 PGA TOUR에 존재감을 보이세요. MyPLAYER를 게임에 맞게 단장하세요: adidas, Puma, Goodr, Travis Mathew, Under Armour처럼 최고로 쿨한 브랜드의 의류로 코스에서 모두가 여러분의 MyPLAYER를 주목하게 꾸미세요. 코스에서 여러분의 끼를 보여주세요: 바나나, 타코, 핫도그, 하키 스틱 형태의 기묘한 퍼터를 휘두르는 걸 보여주고 친구들을 빵 터지게 하세요! *PGA TOUR 2K21 Baller 팩에는 NBA, FootJoy, Titleist 장비를 제외한 모든 유료 콘텐츠가 들어 있습니다. 레벨 및 진행이 제한된 콘텐츠는 플레이어 진행을 통해 잠금 해제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