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erride: Mech City Brawl - Super Charged Skin Pack
보유 중인 로봇마다 하나씩, 16개의 새로운 스킨을 장만하세요! 빈티지를 형광색으로 도배하거나 피스카도를 전통적인 망자의 날 차림으로 꾸미는 등, Override의 새로운 스킨 팩으로 로봇들을 새롭게 단장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