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erride: Mech City Brawl - Mirai
최첨단 기술의 결정체인 메카이자 뛰어난 근거리 전사인 미라이를 소개합니다. 미라이는 공중을 부유하며 맵 곳곳을 빠르게 비행할 수 있지만, 지면에서 달리지는 않습니다. 수많은 전투로 다져진 미래의 디스토피아 출신의 거대한 워치봇 미라이는 적 앞에 갑자기 들이닥쳐 자유자재로 플라스마 검을 소환하여 무시무시한 특수 공격과 콤보를 날리기를 좋아합니다. ('미래'라는 뜻의) 미라이는 지노타입과의 전쟁이 시작된 근원을 찾아 재앙이 시작되기 전에 막고자 미래에서 현재로 왔습니다. 앞길을 가로막는 이는 누구든 멸절할 각오가 되어 있는 미라이는 전격 펀치와 킥으로 적을 스턴시키거나 레이저빔으로 원거리의 적을 해치우고 수천 개의 태양과 맞먹는 고열로 적을 녹여버리는 거대한 플라스마구를 던지는 궁극기 등 다양한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