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ter Wilds: Echoes of the Eye
설명할 수 없는 이상한 위성 사진. 와일드로의 마지막 여행을 위한 기점을 표시하는 새로운 박물관 전시. 실을 잡아당겨 태양계의 가장 깊은 비밀을 풀어야 할까요, 아니면 어떤 지식은 어둠 속에 묻어 놓는 것이 더 나을까요? 우주 프로그램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플레이어는 멈추지 않고 진화하는 기이한 태양계의 진실을 찾고 있는 신생 우주 프로그램인 Outer Wilds Ventures에 새로 영입된 일원입니다. 태양계의 신비... 불길한 Dark Bramble의 심장에는 무엇이 숨어 있을까요? 누가 달에 외계인 유적을 지었을까요? 끝없는 시간 루프를 멈출 수 있을까요? 우주의 가장 위험한 구석에서 해답을 찾아보세요. 눈의 메아리 허스 우주 프로그램은 태양계의 알려진 위치에서 발생할 수 없는 이상 현상을 감지했습니다. 손전등을 들고 Outer Wilds의 가장 어두운 비밀을 밝힐 준비를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