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RUSH는 중력을 거부하는 액션으로 가득찬 아케이드 레이싱 게임의 귀환을 선포합니다. 환상적인 속도, 짜릿한 재미, 최고의 스펙터클을 선사하는 ONRUSH는 누구나 꿈꿔왔던 이상적인 레이싱 게임입니다. ONRUSH는 결승선을 향한 경주가 아닙니다. 차량의 세팅이나 타이어 선택보다 중요한 것이 있습니다. 팀을 승리로 이끌기 위해서는 스타일, 강력한 파괴력, 정교한 컨트롤, 위험을 무릅쓰는 노력이 전부 필요합니다. 아케이드 게임의 완성은 부스트입니다. ONRUSH는 궁극의 레이싱 파워업인 RUSH로 이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했습니다. 에너지와 파워가 짜릿하고 강렬하게 폭발하는 RUSH는 경쟁 상대를 인정사정없이 파괴하는 진정한 게임 체인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