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2K24 프로 패스: 시즌 6
NBA 2K24 프로 패스: 시즌 6를 통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MyCAREER와 MyTEAM을 경험해 보세요. 프로 패스는 해당 시즌에서 레벨 40이 될 때까지 최대 45,000 VC를 포함해 40가지 레벨의 획득 가능한 프리미엄 보상에 대한 액세스를 잠금 해제합니다! 시즌 6 프로 패스를 구매하고 자동으로 지급되는 집업 재킷, 찢어진 패치워크 청반바지, 갤럭시 오팔 Paolo Banchero MyTEAM 카드, 시즌 6 프로 패스 팩을 받으세요. *NBA 2K24 프로 패스는 기본 게임, 인터넷 연결, 2K 계정이 필요합니다.